작은 생명 하나하나를 소중히

게시판

공지사항

2020 교정공무원 심리상담(마음나래) 프로그램 운영 사업 입찰을 위한 상담사 모집 2019.10.28

(사)한국상담서비스네트워크에서는 "2020 교정공무원 심리상담(마음나래) 프로그램 운용" 사업에 지원하고자 한국기독교상담심리학회 그리고 한국목회상담협회에 가입되어 있는 상담사 및 상담센터의 적극적인 참여를 기다리고 있습니다. 

이번 사업은 2020년 1월 1일부터 12월 31일까지 진행되는 1년 위탁사업이며, 전국의1600여명 교정공무원 그리고 직계가족까지 전문심리상담을 비롯한 전문돌봄서비스를 제공하는 사업입니다. 

이번 공모사업에서 선정이 될 경우,

교정공무원과 그 가족에게 전문상담서비스 및 기타 사업에 필요한 사항들을 논의하고 진행할 수 있는 상담사와 상담센터를 모집하고 있습니다. 

본 사업에 참여할 수 있는 상담사 및 상담센터는 양 학회에 가입되어 있는 학회원과 기관회원이면 누구나 참여 가능하며, 이번 사업을 위해 새롭게 학회가입을 하신 뒤에도 바로 지원 가능합니다. 

전국단위 사업이기 때문에 전국의 많은 상담사 그리고 기관회원의 참여를 기다립니다. 

◎ 모집인원: 총 500명 상담사 (양 학회 당 250명 선착순으로 모집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총 150개 상담센터 (양 학회 당 75개 선착순으로 모집)

◎ 모집기간: 11월 3일 자정까지

◎ 신청방법

  1) 한국목회상담협회 홈페이지 로그인 후

      “행사 신청-기타행사 신청”에서 제목을 클릭 후 신청서 작성

  2) 한국기독교상담심리학회 홈페이지 로그인 후

      “교육행사 신청-기타행사 신청”에서 제목을 클릭 후 신청서 작성

◎ 자격요건

  1) 학회 개인회원/기관회원 연회비를 2019년도까지 완납한 회원

  2) 개인회원: 상담심리관련 석사 졸업 이상 or 상담경력 5년 이상

     (필요서류: 석사 졸업증 사본 파일 또는 상담경력 증명서 사본 파일)

◎ 문의사항:  kcsn2018@naver.com((사)한국상담서비스네트워크

◎ 주의사항 

  1) 자격증 보유 여부는 상관하지 않습니다.

  2) 정부에서 개인정보 및 신상에 대해 조회했을 때 정부기관 위탁에 결격사유가 없어야 합니다.

  3) 법무부에서 수시 또는 정기로 센터 점검을 나올 수 있으며 이에 성실히 응해주셔야 합니다. 

  4) 상담사/센터 선발은 선착순으로 선정되오며, 상담 진행 시 선발된 상담사/상담센터가 문제가 있을 때  이번 모집기간에 신청한 상담사/상담센터에게 선착순으로 우선 추가선발 기회가 주어집니다. 

  5) 본 사업의 상담은 유료상담으로 진행되오나, 대상자의 상담신청여부에 따라 상담배정이 없을을 수 있는 점 양해부탁드립니다. 따라서 상담이 진행될 때 이에 대한 상담료나 상담실 사용료 등 구체적인 내용은 사업선정이 된 이후 논의될 예정입니다. 

이전글 2020 이화목회상담센터 객원연구원 모집
다음글 디지털성폭력 피해자 상담지원
비밀번호
이 게시물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.